대진운이 거의 연합팀인데 잘한거임
거기에 아예 글로벌 팀 포함이라 역대급 해외성적이래
거의 얼마 차이 안나는것도 대단한거
지만 슬프니까 스밍하자...흑 ㅠㅠ
거기에 아예 글로벌 팀 포함이라 역대급 해외성적이래
거의 얼마 차이 안나는것도 대단한거
지만 슬프니까 스밍하자...흑 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7 | 06.24 | 27,8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2,39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알림/결과 | 🧡 𝙍𝙄𝙄𝙕𝙀 𝙂𝙐𝙄𝘿𝙀 🧡 43 | 25.06.19 | 38,849 |
| 공지 | 알림/결과 | 🧡 𝙍𝙄𝙄𝙕𝙀 - 2026.6.25 🏆 「II」 OUT NOW ✈️ 13:00 엠카 ‘Do your dance’ 사녹 | 18:00 [Mnet] 엠카운트다운 (DYD) | 21:00 [MBC FM4U]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보라O) 412 | 24.03.03 | 535,400 |
| 공지 | 알림/결과 | 🧡라이즈방 인구조사🧡 1208 | 23.08.27 | 234,48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0931 | onair | 셋로그도 미리 계획하는거 진짜 J | 23:34 | 2 |
| 270930 | onair | 아 박원빈 진짜 개큰대문자 J | 23:34 | 8 |
| 270929 | onair | 원빈이 J네 계획이 있어 | 23:33 | 15 |
| 270928 | onair | 저 J형ㅋㅋㅋㅋㅋㅋㅋ | 23:33 | 17 |
| 270927 | onair | 찰떡아이스 두쫀쿠보다 맛있어 1 | 23:32 | 29 |
| 270926 | onair | 원빈이 진짜 두쫀쿠 입맛에 안 맞았나봐ㅋㅋㅋㅋㅋ | 23:32 | 27 |
| 270925 | onair | 부엌이었나 저기갘ㅋㅋㅋㅋ | 23:30 | 136 |
| 270924 | onair | 아싸 박원빈 셋로그 온다 | 23:28 | 69 |
| 270923 | onair | 누가 정확히 알려줘라 원빈이 다급해짐 | 23:27 | 151 |
| 270922 | onair | 삐니 급 다급해졌어 | 23:26 | 115 |
| 270921 | onair | 갑자기 한대 맞음 | 23:24 | 154 |
| 270920 | onair | 삐니 식혜 좋아하는거 귀엽다 ㅋㅋ 1 | 23:22 | 102 |
| 270919 | onair | 매형 : 방송쟁이 다 됐네 ㅋㅋㅋ | 23:21 | 202 |
| 270918 | onair | 쇼챔 끝나고 뭔 촬영했길래 앤톤이도 그렇고 원빈이도 다 팬들이 좋아할거라고 할까 2 | 23:21 | 340 |
| 270917 | onair | 원빈인 저 얼굴과 저 실력을 가지고도 5 | 23:21 | 246 |
| 270916 | onair | 근데 방송 요즘 즐기는것같은게 되게 느껴지지 않음? 1 | 23:21 | 106 |
| 270915 | onair | 한번이라도 더 웃기고싶고 가 제일 먼저 나온거 ㄱㅇㅇ | 23:20 | 40 |
| 270914 | onair | 원빈 천사 원빈 사랑해 | 23:20 | 22 |
| 270913 | onair | 삐니 성장해꾸마 | 23:20 | 14 |
| 270912 | onair | 원빈이 많이 컸다ㅋㅋㅋㅋㅋ | 23:19 | 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