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 성찬
희주 : 원빈
구겨지지 않게 꼼꼼히 포장해서 반택 또는 끼택으로 교환할 희주 찾아. 일택 원하면 일택도 가능은 하고 혹시 부산 살면 직거래도 가능해!
나 : 성찬
희주 : 원빈
구겨지지 않게 꼼꼼히 포장해서 반택 또는 끼택으로 교환할 희주 찾아. 일택 원하면 일택도 가능은 하고 혹시 부산 살면 직거래도 가능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8 | 00:05 | 19,13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2,39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알림/결과 | 🧡 𝙍𝙄𝙄𝙕𝙀 𝙂𝙐𝙄𝘿𝙀 🧡 43 | 25.06.19 | 38,849 |
| 공지 | 알림/결과 | 🧡 𝙍𝙄𝙄𝙕𝙀 - 2026.6.25 🏆 「II」 OUT NOW ✈️ 13:00 엠카 ‘Do your dance’ 사녹 | 18:00 [Mnet] 엠카운트다운 (DYD) | 21:00 [MBC FM4U]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보라O) 412 | 24.03.03 | 535,400 |
| 공지 | 알림/결과 | 🧡라이즈방 인구조사🧡 1208 | 23.08.27 | 234,48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0945 | 잡담 | 숙소라방 풀린거면 | 23:38 | 85 |
| 270944 | 잡담 | 긍데 벽지 붙인거 멤버들이 하기라도 했나 벽지 붙인거 존나 어설퍼... 2 | 23:38 | 70 |
| 270943 | 잡담 | 얘들아 원빈이 머리 쓸어넘기는 얼굴 봐 3 | 23:37 | 61 |
| 270942 | 잡담 | 성찬영 뭐임 2 | 23:37 | 138 |
| 270941 | 잡담 | 숙소맞아 | 23:37 | 164 |
| 270940 | 스퀘어 | 🦕🦕🦕 3 | 23:37 | 170 |
| 270939 | 잡담 | 숙소라방 풀린거 존나 좋다 앞으로 자주해주세요 3 | 23:36 | 103 |
| 270938 | 잡담 | 밥 먹으면서 식혜 먹고 밥뚜껑 닫자마자 아이스크림 뚜껑 따는거 개웃음ㅋㅋㅋ | 23:36 | 32 |
| 270937 | 잡담 | 아랫층즈 부엌에 저 벽지 어떻게 견디고 사는거야 2 | 23:36 | 181 |
| 270936 | onair | 진짜 숙소였어...? 4 | 23:35 | 275 |
| 270935 | 스퀘어 | Ready? Fight! 👊 1 | 23:35 | 206 |
| 270934 | onair | 가기전 마지막 얼굴이 개미쳤는데 7 | 23:35 | 125 |
| 270933 | onair | 숙소 맞나봐 씻으러갈거라고하는거 보면ㅋㅋㅋㅋ 1 | 23:34 | 130 |
| 270932 | onair | 셋로그도 미리 계획하는거 진짜 J | 23:34 | 29 |
| 270931 | onair | 아 박원빈 진짜 개큰대문자 J | 23:34 | 34 |
| 270930 | onair | 원빈이 J네 계획이 있어 | 23:33 | 32 |
| 270929 | onair | 저 J형ㅋㅋㅋㅋㅋㅋㅋ | 23:33 | 37 |
| 270928 | onair | 찰떡아이스 두쫀쿠보다 맛있어 1 | 23:32 | 71 |
| 270927 | onair | 원빈이 진짜 두쫀쿠 입맛에 안 맞았나봐ㅋㅋㅋㅋㅋ | 23:32 | 37 |
| 270926 | onair | 부엌이었나 저기갘ㅋㅋㅋㅋ | 23:30 | 1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