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장인데 한장은 구멍 안뚫려있길래 내꺼가 불량인지 원래 그런지 궁금...
잡담 팝업 카드스티커 한개만 ic칩 구멍 뚫려있는거 맞아??
24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7 | 00:05 | 10,3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9,300 | |
| 공지 | 알림/결과 | 🧡 𝙍𝙄𝙄𝙕𝙀 𝙂𝙐𝙄𝘿𝙀 🧡 43 | 25.06.19 | 38,849 |
| 공지 | 알림/결과 | 🧡 𝙍𝙄𝙄𝙕𝙀 - 2026.6.25 🏆 「II」 OUT NOW ✈️ 13:00 엠카 ‘Do your dance’ 사녹 | 18:00 [Mnet] 엠카운트다운 (DYD) | 21:00 [MBC FM4U]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보라O) 411 | 24.03.03 | 535,400 |
| 공지 | 알림/결과 | 🧡라이즈방 인구조사🧡 1208 | 23.08.27 | 234,48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0520 | 잡담 | 다들 스밍체크 한번씩 하고 가자🔥 | 13:12 | 0 |
| 270519 | 잡담 | 원래떨어지는시간대니까 스밍계속화이팅하장🧡 | 13:12 | 4 |
| 270518 | 잡담 | 또리비니 엠카드림 챌린지 찍었나보다 2 | 13:08 | 163 |
| 270517 | 잡담 | 성차낰ㅋㅋㅋㅋㅋㅌ 10 | 12:58 | 416 |
| 270516 | 알림/결과 | 성찬버블 15 | 12:57 | 273 |
| 270515 | 알림/결과 | 엥똔버블 7 | 12:56 | 138 |
| 270514 | 잡담 | 음중 예측뜸 17 | 12:32 | 912 |
| 270513 | 잡담 | 우리 엠카 투표 몇시부터 몇시까지야? 1 | 12:30 | 132 |
| 270512 | 잡담 | 엠카 준비 잘 하고 있지? ㅎㅇㅌ🧡 2 | 12:23 | 206 |
| 270511 | 잡담 | 마케페 안풀린좌석 나왔다 5 | 12:14 | 277 |
| 270510 | 교환 | 피규어만 교환 용돌 -> 냥덕 6 | 12:12 | 70 |
| 270509 | 잡담 | 12시도 27위네? 11 | 12:03 | 637 |
| 270508 | 잡담 | 팝업 카드스티커 같은것도 나중에 온라인 판매해?? 3 | 11:50 | 184 |
| » | 잡담 | 팝업 카드스티커 한개만 ic칩 구멍 뚫려있는거 맞아?? 2 | 11:45 | 246 |
| 270506 | 잡담 | 소희 반지 몇호일까 ㅋㅋㅋㅋㅋ 11 | 11:27 | 851 |
| 270505 | 잡담 | 룰렛을 너무 가열차게 돌렸나봐요 12 | 11:19 | 928 |
| 270504 | 잡담 | 성찬이보고있을까ㅜ 12 | 11:14 | 796 |
| 270503 | 잡담 | 정각에 멜론 탑백 보는거 중독됨 2 | 11:05 | 409 |
| 270502 | 잡담 | 나 완전 바보짓한게 3 | 11:05 | 450 |
| 270501 | 잡담 | 너무쫄아서 돈을 너무 많이썼어요 헤헤 6 | 11:05 | 5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