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거의 파블로프의 개마냥 소희가 노래부르면 성찬이 등장을 기다림 ㅋㅋㅋ 이 정도면 걍 소희 노래부르는것만 기다리고 있는거임 https://x.com/paawaawaa/status/2069761742520107267?s=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