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주 잘버텼다ㅋㅋㅋㅋ
월드컵기간이 아쉬운점 중 하나가 이용자수가 잘 안붙거든 새로운 곡에 관심이 다들 앖어서
근데 이게 또 이용자수가 잘 안붙는만큼 차트변동이 없어서 곡도 차트인 오래할수 있기도함 탄력받고 치고올라오는 곡이 없으니 잘 안내려가는거지
그러니까 잘해보자 이왕이면 더 높게 올러가서 더 오래있으면 좋고ㅋㅋㅋㅋㅋ
월드컵기간이 아쉬운점 중 하나가 이용자수가 잘 안붙거든 새로운 곡에 관심이 다들 앖어서
근데 이게 또 이용자수가 잘 안붙는만큼 차트변동이 없어서 곡도 차트인 오래할수 있기도함 탄력받고 치고올라오는 곡이 없으니 잘 안내려가는거지
그러니까 잘해보자 이왕이면 더 높게 올러가서 더 오래있으면 좋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