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번호 받고 금지명령 승인됐어 앞으로 인가날 때까지가 이제 기나긴 시간이 될 것 같다
아픈 가족 대신 얼떨결에 가장이 돼버려서 어떻게든 갚아보려고 아등바등 살았는데 허무하기도 하고 슬프기도 해
회사에는 정말 비밀로 할 수 있을지도 불안하고
사건번호 받고 금지명령 승인됐어 앞으로 인가날 때까지가 이제 기나긴 시간이 될 것 같다
아픈 가족 대신 얼떨결에 가장이 돼버려서 어떻게든 갚아보려고 아등바등 살았는데 허무하기도 하고 슬프기도 해
회사에는 정말 비밀로 할 수 있을지도 불안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