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게임 시작한지 일주일 된 뉴비 질문해도 될까?ㅜㅜ

무명의 더쿠 | 09-13 | 조회 수 1602

미찌팡 해보고 싶어서 막 알아보는 중인데 미찌팡할 때 덱은 미틸, 오즈 카인만 있으면 카드가 R이어도 상관없어?? 그리고 그 비스켓 같은 아이템 꼭 들고가야되는거야? 그거 안 쓰면 미틸 접대해도 소용 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마법사의 약속 GUIDE .。.:*・゜゚・*🌙 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어제 가챠 돌리니까 바로 라스티카뜸🎉🎉
    • 04-23
    • 조회 21508
    • 스샷/자랑/후기
    • 운 대박
    • 03-04
    • 조회 5517
    • 스샷/자랑/후기
    2
    • 카우리스 미스라 ssr나왔어!!!
    • 11-10
    • 조회 16929
    • 스샷/자랑/후기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