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트윈테일을 달라
이미 숏컷 두 번 받았지만... 받는 이유를 알겠음
여자의 악마
하루카 헤어는 대부분 숱도 적당~적음에 차분한 느낌이 많아서...
대놓고 풍성 복슬한 머리는 어떨까
(이 과정에서 가끔 정말 대놓고 안어울리는 머리를 발견하기도 함..... 가발 잘못쓴 느낌)
소꿉친구와 기본헤어 체인지
이러니까 안은 그냥 원톤 헤어가 되더군요...
타캐 기본헤어도 궁금했음
(다 ㄱㅊ은 편이었으나 아이리 네네같이 모질의 결이나 양이 전혀 다른 친구들은 덬깍지를 껴도 쉽지않았음..• ᴗ •̥ ˳ ˳
흑발은 어떨까
결과: 앙😍
올림머리도 좋은데?
번외
난 매번 시즈쿠 앞머리를 전부 치운게 궁금했다오
미인은 완깐이다

미즈키가 언니머리 하는 것도 상상해봤다오
제일 비슷해보이는걸루 픽

미즈키 숏컷 나오더라도 한참 나중일 것 같아서..
제일 소년같아 보이는 걸루 해봄 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