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pj_sekai/status/2070112571806695504?t=kd2xy8VrDRb5mjUXX-BitA&s=19
카이토 사키 토우야 미즈키를 믿음
그리고 근래에 루이 너무 음기일러만 받아서 불 빡세게 켠거 줄때됐다
https://x.com/pj_sekai/status/2070112571806695504?t=kd2xy8VrDRb5mjUXX-BitA&s=19
카이토 사키 토우야 미즈키를 믿음
그리고 근래에 루이 너무 음기일러만 받아서 불 빡세게 켠거 줄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