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6kiQuUJWHuE?si=DaoldKxmU7RLgI-F
https://youtu.be/p9F__9fciRo?si=oDVGi5E1GVBajziW
https://youtu.be/0ahJ3_4hcL0?si=Zie_OX1EO17BqQy8
https://youtu.be/juOJFUVF12k?si=PnAbPxGKmng7yk7U
넥스트 두 번 이상 당선되거나 유명곡 보유하고있는 사람들은 조만간 올지도? 이번 미노리 하코 작곡가 보니까 그 쪽도 두 번 당선이라 갠적으로 위 사람들은 가능성 꽤 있다고 생각함 특히 사츠키
https://youtu.be/TqTmTqIxcGQ?si=M2GuoVYNAmpAXqSB
별개로 프세카아카데미에서 하나오보레 당선됐던 이 사람도 신곡 좋더라 언젠가 맡으면 좋겠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