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커뮤특이긴한데 맨날 ㅂㅎ글 그것도 비슷한 내용으로 여러개 올라오고 불호글에만 댓글 달리니까 방에서 글쓰고 노는것도 힘빠지고 그런듯
모든캐가 그렇진 않은거같은데 전체적으로 그런편이라고 느껴지고 ㅂㅎ의견 잘나오는거 유독 심한 캐들도 있고 그래보임. 이런 기조 된지 좀 되긴했지만 예전엔 매일 들어와서 글도 쓰고 그랬는데 요즘 유독 심해보여서 더 안들어오게됨..
익명커뮤특이긴한데 맨날 ㅂㅎ글 그것도 비슷한 내용으로 여러개 올라오고 불호글에만 댓글 달리니까 방에서 글쓰고 노는것도 힘빠지고 그런듯
모든캐가 그렇진 않은거같은데 전체적으로 그런편이라고 느껴지고 ㅂㅎ의견 잘나오는거 유독 심한 캐들도 있고 그래보임. 이런 기조 된지 좀 되긴했지만 예전엔 매일 들어와서 글도 쓰고 그랬는데 요즘 유독 심해보여서 더 안들어오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