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머리 생긴 것도 비슷하고 시크릿 투톤인 것도 글코열화 헤어 예뻐서 좋아 ㅋㅋㅋ 하루카도 완전 생머리 하나 나옴 좋겠는데 밑에 약간 컬 보여서 생머린 아닌 것 같기도 이건 기존 발렌이랑 비슷할듯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