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오니 | 원더쇼 | 모모점 | 니고 | 비밷 | 버싱 | |
| 이치카 퓨어 | 에무 해피 | 하루카 쿨 | 카나데 미스테 | 안 큩 | 미쿠 큩 | |
| 시호 미스테 | 츠카사 퓨어 | 미노리 해피 | 마후유 퓨어 | 코하네 쿨 | 린렌 쿨 | |
| 호나미 큩 | 시즈쿠 미스테 | 루카 해피 | ||||
| 남은속성 | 쿨/해피 | 미스테/쿨/큩 | 퓨어/큩 | 큩/해피/쿨 | 해피/퓨어/미스 | 미스테/퓨어 |
정리해보니깐 지금 속성 안겹치는거 보면 거의 그냥 월링처럼 다 다른속성으로 내는거 같은데
작년 피날레 달리는 조합 보면 유닛+버싱한 으로 달렸던데 이번에도 그렇게 하는게 맞으려나...?
고민에 빠진 이유는 내가 유닛으로 안 넣으면 최대 종합력 30만이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