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와 순서가 좀 꼬이긴 했어도 어쨌든 원더쇼1 니고1까지는 왔는데 레오니는 7월말밖에 못오잖아 그런데 레오니는 어떻게 와도 인선이 너무 부자연스러운데 버싱을 그냥 뚫어버리겠다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