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섭 불 효율 3이 최고 아니었어?? 5로 바뀌었어?? https://theqoo.net/projectsekai/425474876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0 원래 3불까지 이벤트p랑 보상이랑 비례했던 것 같은데 지금보니 5까지 똑같아졌네..?!?! 그럼 자연불 빼는 사람들은 5불로 하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