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일섭 생일 칭호 지금까지 3번 따봤는데

무명의 더쿠 | 11:33 | 조회 수 77

1. 생일 카드 X

2. 올해 생일 카드 1장

3. 과거 생일 카드 1장 + 올해 생일 카드 1장 

이렇게 해서 1,2는 꽃1칭호 까지만 따고 3은 꽃3까지 땄는데 셋 다 들어간 불은 비슷했음 뚱캔 100개~120개 정도 시간은 딱 12시 시작~1시까지 1시간이면 가능했음 (전부 아마츠유만 뽑고 다 뽑으면 리셋 시킨 뒤 다시 뽑기) 

1,2의 경우 의자 빼고 모든 장식 다 만들고 여유있게 꽃다발, 풍선 3~4개씩은 더 만들 수 있었고 3의 경우 의자 + 풀셋 + 원하는 대로 꾸미기 추가 가능한 수준이었음

뚱캔 많이 잡아먹긴 하지만 그래도 최대 뚱캔 100개만 있으면 충분할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세카이의 주민 인원수 조사 결과 발표 🎶💙 8
  • ── ・ 。゚♬♪: * 프로세카 한섭 미래시 * :♪♬˖°. ── (5월 up!) 22
  • ── ・ 。゚♬♪: *프로젝트 세카이 가이드* :♪♬˖°. ── 2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일섭 생일 칭호 지금까지 3번 따봤는데
    • 11:33
    • 조회 77
    • 잡담
    3
    • 일섭 펜타토닉 MV가 먼저올까, 버싱 신유닛복 모델링이 먼저올까?
    • 11:08
    • 조회 66
    • 잡담
    1
    • 생일칭호 처음으로 땄다!!
    • 11:02
    • 조회 77
    • 잡담
    3
    • 한섭 중섭은 7월 블페 전야제랑 패키지 많이 팔던데
    • 08:45
    • 조회 74
    • 잡담
    • 월링 이제 거의 매년 한다고 그랬나?
    • 08:41
    • 조회 142
    • 잡담
    4
    • 6주년에 모델링 개편....안해줄까...
    • 00:14
    • 조회 302
    • 잡담
    5
    • 혹시 어나더보컬앨범은 소식 있어?
    • 06-21
    • 조회 140
    • 잡담
    1
    • 월링3으로 세카이 합칠거면 유닛 통째로 다른 세카이 간거나 해주지
    • 06-21
    • 조회 121
    • 잡담
    • 갠취 유닛월링보단 믹벤월링이 신선해서 좋긴한데 이벤이 길어서 겜이 좀 늘어지는거같타
    • 06-21
    • 조회 359
    • 잡담
    8
    • 근데 스업카드 부족한거랑 블페랑 연관성이 어떻게 있는거야?
    • 06-21
    • 조회 235
    • 잡담
    3
    • ㅇㅅㅋ 사이터스 처음해보는데
    • 06-21
    • 조회 161
    • 잡담
    1
    • ㅇㅅㅋ 아 너무명창이야
    • 06-21
    • 조회 384
    • 잡담
    3
    • ㅃ 나혼자 다음 로테 예상 해봤는데
    • 06-21
    • 조회 474
    • 잡담
    6
    • 한섭 갤스 결제 이벤트
    • 06-20
    • 조회 345
    • 잡담
    2
    • 져니 뮤비 예쁘다
    • 06-20
    • 조회 375
    • 스샷/자랑/후기
    2
    • 디모 옷 이쁘당
    • 06-20
    • 조회 588
    • 스샷/자랑/후기
    5
    • 전부터 느꼈는데 네네 쇼타미가 있음
    • 06-20
    • 조회 691
    • 잡담
    6
    • 일섭 내 오시 유닛만 하코멤 외 분량 쥐꼬리만한건가
    • 06-20
    • 조회 539
    • 잡담
    4
    • 일섭 이번 일러 예쁘긴 한데 너무 힘 안 준 느낌이다
    • 06-20
    • 조회 376
    • 잡담
    1
    • 치비 일러중엔 이게 제일 좋은거 같음
    • 06-20
    • 조회 523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