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일섭 근데 쫌 안타까운게
585 10
2026.05.07 16:30
585 10

이번 배너캐 오시들이지뭐 

못 받는건 알겠는데 절묘하게 계속 이렇게 인선 겹쳐서 안들어도 될 말도 들으니까..

오시들 별로 기분 안 좋아보이던데 뭐..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05 00:05 7,10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1,9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알림/결과 💙🎶 세카이의 주민 인원수 조사 결과 발표 🎶💙 8 25.05.01 10,070
공지 알림/결과 ── ・ 。゚♬♪: * 프로세카 한섭 미래시 * :♪♬˖°. ── (5월 up!) 22 24.08.12 536,703
공지 알림/결과 ── ・ 。゚♬♪: *프로젝트 세카이 가이드* :♪♬˖°. ── 29 23.04.21 80,419
모든 공지 확인하기()
38343 잡담 엑셀 루카 보여주실 분… 08:30 31
38342 잡담 토우야 관심 있으면 엑셀 꼭 뽑으라고 말하고 싶어 2 06.24 192
38341 잡담 갤럭시탭으로 게임하는 덬들은 필름 뭐써? 4 06.24 128
38340 잡담 피규어 나오나본데 5 06.24 371
38339 잡담 일섭 월말 니고하코라면 6 06.24 333
38338 잡담 한섭 불 효율 3이 최고 아니었어?? 5로 바뀌었어?? 3 06.23 412
38337 잡담 일섭 방송 역배 나온다면 어떻게 나올거 같애? 6 06.23 417
38336 잡담 한섭 새삼이지만 모델링 수정좀해줬으면... 4 06.23 597
38335 잡담 한섭 반ㅂㅌㅈㅇ) 160연에 올클했는데 너네같으면 더 돌려? 4 06.23 328
38334 잡담 복귀각 보면서 콜라보겜 곡 패턴보는데 1 06.22 493
38333 잡담 텐마벤 또 안오나 06.22 271
38332 잡담 일섭 생일 칭호 지금까지 3번 따봤는데 3 06.22 374
38331 잡담 일섭 펜타토닉 MV가 먼저올까, 버싱 신유닛복 모델링이 먼저올까? 1 06.22 263
38330 잡담 생일칭호 처음으로 땄다!! 4 06.22 348
38329 잡담 월링 이제 거의 매년 한다고 그랬나? 5 06.22 433
38328 잡담 6주년에 모델링 개편....안해줄까... 5 06.22 508
38327 잡담 혹시 어나더보컬앨범은 소식 있어? 1 06.21 209
38326 잡담 갠취 유닛월링보단 믹벤월링이 신선해서 좋긴한데 이벤이 길어서 겜이 좀 늘어지는거같타 9 06.21 508
38325 잡담 근데 스업카드 부족한거랑 블페랑 연관성이 어떻게 있는거야? 3 06.21 331
38324 잡담 ㅇㅅㅋ 사이터스 처음해보는데 1 06.21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