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늘그니 리듬겜 유저는 여기서 전율하다...
진짜 오랜만이다 리겜 뽕찬다
오늘 아이패드 킨다 덬들아 요즘은 몇랩까지있어? 나 게츄마이 2차때쯤에 접었는데 뮤비이쁜곡도 추천해주라 음악티켓 부족할듯
https://m.youtu.be/v4y9KYY5H6U?si=OjU09WItch7N4S-9

진짜 오랜만이다 리겜 뽕찬다
오늘 아이패드 킨다 덬들아 요즘은 몇랩까지있어? 나 게츄마이 2차때쯤에 접었는데 뮤비이쁜곡도 추천해주라 음악티켓 부족할듯
https://m.youtu.be/v4y9KYY5H6U?si=OjU09WItch7N4S-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