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배너캐 오시들이지뭐
못 받는건 알겠는데 절묘하게 계속 이렇게 인선 겹쳐서 안들어도 될 말도 들으니까..
오시들 별로 기분 안 좋아보이던데 뭐..
이번 배너캐 오시들이지뭐
못 받는건 알겠는데 절묘하게 계속 이렇게 인선 겹쳐서 안들어도 될 말도 들으니까..
오시들 별로 기분 안 좋아보이던데 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2 | 00:05 | 17,16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5,130 | |
| 공지 | 알림/결과 | 💙🎶 세카이의 주민 인원수 조사 결과 발표 🎶💙 8 | 25.05.01 | 10,070 |
| 공지 | 알림/결과 | ── ・ 。゚♬♪: * 프로세카 한섭 미래시 * :♪♬˖°. ── (5월 up!) 22 | 24.08.12 | 537,237 |
| 공지 | 알림/결과 | ── ・ 。゚♬♪: *프로젝트 세카이 가이드* :♪♬˖°. ── 29 | 23.04.21 | 80,41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8365 | 잡담 | 숨막혀죽을거같음 | 21:02 | 0 |
| 38364 | 잡담 | 페낀한 신경안쓰는건 알았지만 | 20:59 | 45 |
| 38363 | 잡담 | 세상에 네네야 미쳤니(p) 1 | 20:59 | 56 |
| 38362 | onair | ㅅㅂ 감사제 고화질로 보니까 퀄 더 구림 | 20:56 | 37 |
| 38361 | 잡담 | 드디어 치비 토우야 라투디가 나온다 | 20:55 | 28 |
| 38360 | 잡담 | 일섭 마후유하코는 언제 올것같아? 2 | 20:55 | 48 |
| 38359 | onair | 모모점 미쿠 한정이 드디어 오는구나 | 20:54 | 63 |
| 38358 | 잡담 | 걍 보자마자 입이 떡 벌어짐 1 | 20:52 | 99 |
| 38357 | onair | 미친 벌룬 월링 곡!!! | 20:51 | 35 |
| 38356 | onair | 에나 통상하코??? 3 | 20:48 | 97 |
| 38355 | 잡담 | 키리타니 하루카 너 미친거야 5 | 20:48 | 116 |
| 38354 | onair | 블페 너무 만족스럽다 미친 | 20:41 | 151 |
| 38353 | onair | 블페 모점 미쿠 하루카 미노리 토우야 네네 블페 | 20:38 | 78 |
| 38352 | onair | 블페 존나이뻐 미친!!!‘ | 20:38 | 80 |
| 38351 | 잡담 | 한섭 불 효율 마이세카이가 좋아 멀티라이브가 좋아? 2 | 20:36 | 26 |
| 38350 | onair | 월링 로고 너무 이쁘다 1 | 20:35 | 65 |
| 38349 | onair | 먼가 성우들 옷색깔도 차분해보이네 | 20:35 | 40 |
| 38348 | onair | 프패 1 | 20:16 | 149 |
| 38347 | onair | 남캐 옷 아.. | 20:14 | 85 |
| 38346 | 잡담 | ㅇㅊ 근데 진짜 감사제 일러에 4 | 19:57 | 1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