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나만 그런가 400칭호보다 500칭호가 더 좋음
520 3
2026.04.10 20:33
520 3

어쩔 수 없이 한국인인가봐… 4라서 400보단 그냥 500이 좋아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1 06.21 21,20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0,4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5,84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 세카이의 주민 인원수 조사 결과 발표 🎶💙 8 25.05.01 10,009
공지 알림/결과 ── ・ 。゚♬♪: * 프로세카 한섭 미래시 * :♪♬˖°. ── (5월 up!) 22 24.08.12 534,709
공지 알림/결과 ── ・ 。゚♬♪: *프로젝트 세카이 가이드* :♪♬˖°. ── 29 23.04.21 80,419
모든 공지 확인하기()
38345 잡담 일섭 생일 칭호 지금까지 3번 따봤는데 2 11:33 33
38344 잡담 일섭 펜타토닉 MV가 먼저올까, 버싱 신유닛복 모델링이 먼저올까? 1 11:08 40
38343 잡담 생일칭호 처음으로 땄다!! 2 11:02 45
38342 잡담 한섭 중섭은 7월 블페 전야제랑 패키지 많이 팔던데 08:45 62
38341 잡담 월링 이제 거의 매년 한다고 그랬나? 3 08:41 110
38340 잡담 6주년에 모델링 개편....안해줄까... 5 00:14 282
38339 잡담 혹시 어나더보컬앨범은 소식 있어? 1 06.21 136
38338 잡담 월링3으로 세카이 합칠거면 유닛 통째로 다른 세카이 간거나 해주지 06.21 120
38337 잡담 갠취 유닛월링보단 믹벤월링이 신선해서 좋긴한데 이벤이 길어서 겜이 좀 늘어지는거같타 8 06.21 347
38336 잡담 근데 스업카드 부족한거랑 블페랑 연관성이 어떻게 있는거야? 3 06.21 231
38335 잡담 ㅇㅅㅋ 사이터스 처음해보는데 1 06.21 156
38334 잡담 ㅇㅅㅋ 아 너무명창이야 3 06.21 377
38333 잡담 ㅃ 나혼자 다음 로테 예상 해봤는데 6 06.21 472
38332 잡담 한섭 갤스 결제 이벤트 2 06.20 344
38331 스샷/자랑/후기 져니 뮤비 예쁘다 2 06.20 373
38330 스샷/자랑/후기 디모 옷 이쁘당 5 06.20 588
38329 잡담 전부터 느꼈는데 네네 쇼타미가 있음 6 06.20 690
38328 잡담 일섭 내 오시 유닛만 하코멤 외 분량 쥐꼬리만한건가 4 06.20 537
38327 잡담 일섭 이번 일러 예쁘긴 한데 너무 힘 안 준 느낌이다 1 06.20 375
38326 잡담 치비 일러중엔 이게 제일 좋은거 같음 06.20 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