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마후유 생일 꽃별 칭호 얻었다! + 짧은 후기

무명의 더쿠 | 01-24 | 조회 수 994
QgMMHW

일단 실물부터!


꽃별칭호에 필요한 꽃은 총 400송이인데

이걸 아마츠유로 변환하면 약 19000개 정도더라고..?

생일카드 다 있을 때 기준 110%보너스가 붙었어


생일 가챠 씰 교환(1장당 150개 ×30) + 마이세카이 10바퀴?(아마츠유만 캠!!) 정도 해서 400송이 달성한거 같아

초반에 불 좀 덜쓰려면 생일 가챠 교환이 클거 같단 생각..

그리고 아마츠유 한번에 넣고 싶었는데 이게 중간중간 리젠되는거 챙기려니까 그렇게 잘 안되더라...ㅠ


갠적으로는 이벤런 칭호보다 이뻐보여서 앞으로 매해 챙겨주고 싶을듯??


다들 오시때 꼭 한번은 달아보길..! 진짜 실물 넘 만족이야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세카이의 주민 인원수 조사 결과 발표 🎶💙 8
  • ── ・ 。゚♬♪: * 프로세카 한섭 미래시 * :♪♬˖°. ── (5월 up!) 22
  • ── ・ 。゚♬♪: *프로젝트 세카이 가이드* :♪♬˖°. ── 2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복귀각 보면서 콜라보겜 곡 패턴보는데
    • 06-22
    • 조회 316
    • 잡담
    1
    • 텐마벤 또 안오나
    • 06-22
    • 조회 228
    • 잡담
    • 일섭 생일 칭호 지금까지 3번 따봤는데
    • 06-22
    • 조회 299
    • 잡담
    3
    • 일섭 펜타토닉 MV가 먼저올까, 버싱 신유닛복 모델링이 먼저올까?
    • 06-22
    • 조회 201
    • 잡담
    1
    • 생일칭호 처음으로 땄다!!
    • 06-22
    • 조회 246
    • 잡담
    4
    • 한섭 중섭은 7월 블페 전야제랑 패키지 많이 팔던데
    • 06-22
    • 조회 132
    • 잡담
    • 월링 이제 거의 매년 한다고 그랬나?
    • 06-22
    • 조회 341
    • 잡담
    5
    • 6주년에 모델링 개편....안해줄까...
    • 06-22
    • 조회 441
    • 잡담
    5
    • 혹시 어나더보컬앨범은 소식 있어?
    • 06-21
    • 조회 185
    • 잡담
    1
    • 월링3으로 세카이 합칠거면 유닛 통째로 다른 세카이 간거나 해주지
    • 06-21
    • 조회 146
    • 잡담
    • 갠취 유닛월링보단 믹벤월링이 신선해서 좋긴한데 이벤이 길어서 겜이 좀 늘어지는거같타
    • 06-21
    • 조회 459
    • 잡담
    9
    • 근데 스업카드 부족한거랑 블페랑 연관성이 어떻게 있는거야?
    • 06-21
    • 조회 290
    • 잡담
    3
    • ㅇㅅㅋ 사이터스 처음해보는데
    • 06-21
    • 조회 192
    • 잡담
    1
    • ㅇㅅㅋ 아 너무명창이야
    • 06-21
    • 조회 442
    • 잡담
    3
    • ㅃ 나혼자 다음 로테 예상 해봤는데
    • 06-21
    • 조회 518
    • 잡담
    6
    • 한섭 갤스 결제 이벤트
    • 06-20
    • 조회 369
    • 잡담
    2
    • 져니 뮤비 예쁘다
    • 06-20
    • 조회 400
    • 스샷/자랑/후기
    2
    • 디모 옷 이쁘당
    • 06-20
    • 조회 626
    • 스샷/자랑/후기
    7
    • 전부터 느꼈는데 네네 쇼타미가 있음
    • 06-20
    • 조회 727
    • 잡담
    6
    • 일섭 내 오시 유닛만 하코멤 외 분량 쥐꼬리만한건가
    • 06-20
    • 조회 562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