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전에도 유시민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았지만 그럴싸한 논리로 포장은 잘하는 사람인줄 알았는데 이제 그게 아예 안되고 너무 위험한 사상을 가진 사람같음 이사람한텐 국민이 없어 그리고 이젠 완전히 기득권이라 모든걸 권력나눔 관점에서만 말하고 계급의식에 쩔어있어서 충격임
진보라면서 노동같은 진보의제엔 이제 관심 자체가 없어보여
난 그전에도 유시민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았지만 그럴싸한 논리로 포장은 잘하는 사람인줄 알았는데 이제 그게 아예 안되고 너무 위험한 사상을 가진 사람같음 이사람한텐 국민이 없어 그리고 이젠 완전히 기득권이라 모든걸 권력나눔 관점에서만 말하고 계급의식에 쩔어있어서 충격임
진보라면서 노동같은 진보의제엔 이제 관심 자체가 없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