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주인님들은 맨날 양말을 사냥해서 도도도도 물고 다니다가 제일 좋아하는 장소에 가져다 둠주기적으로 숨숨집 털어서 양말 수거 해 와야함특히 회색 양말을 좋아하는데 쥐 같아서 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