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시절에 했던 60대 이후 뇌썩남 발언 다시 보는데 60대 이후엔 젊은 시절의 그 때 그 사람과 전혀 다른 사람이 되는 거라고 그래서 60세 이후에 중요한 자리 가면 안 된다고 말했네
그조차 틀렸어 당신은 그 때 그 인간이나 지금이나 똑같아 한결같아 적어도 한 입으로 수십년동안 똑같은 갈라치기를 배설하고 있어
나이 갈라치기 순혈 갈라치기 학벌 갈라치기 갈라치기할 아이템 뭐만 하나 레이더에 걸리면 도저히 참을 수가 없나봄
거기다 낙선 경험의 상대방측에 대한 지리멸렬한 열폭은 그 비루함을 한층 증폭시킴
그리고 자기 말 왜 안 지켜 여론몰이하는 평론가는 중요한 "자리"가 아니야? 어른 되는 게 이렇게 어렵나 나이 먹으면 나잇값부터 해야되는데
참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