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재단 유툽하면서 실버 골드버튼 받은거 언박싱 안해봄? 그거랑 같은 개념인데 청와대 선물 언박싱가지고 고나리 하는건 쫌 그래
잡담 유시민 언박싱 모를리가 없을텐데?
317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노무현재단 유툽하면서 실버 골드버튼 받은거 언박싱 안해봄? 그거랑 같은 개념인데 청와대 선물 언박싱가지고 고나리 하는건 쫌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