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대선개입해서 낙선시킨거나 다름없는데 상상도 할수없는짓하고
현대통 사면압박하고 지도 못했던걸 그런게 문재인인데
대통령지키려고 했던의원들이 뭐그래도 현대통 넘어서 문재인을 지켜야해?
스불재까지 책임진대?
아무것도 안했는데 정적으로 공격당하면 우리도 편들어줘 근데 그게 아니쟌?
본인반성이 우선아님?진짜 대통령봐서라도 그만욕하고 싶으니까 니들이나 자중시켜 제발좀
사실상 대선개입해서 낙선시킨거나 다름없는데 상상도 할수없는짓하고
현대통 사면압박하고 지도 못했던걸 그런게 문재인인데
대통령지키려고 했던의원들이 뭐그래도 현대통 넘어서 문재인을 지켜야해?
스불재까지 책임진대?
아무것도 안했는데 정적으로 공격당하면 우리도 편들어줘 근데 그게 아니쟌?
본인반성이 우선아님?진짜 대통령봐서라도 그만욕하고 싶으니까 니들이나 자중시켜 제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