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자마자 마음에 쏙 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원래 저 수준이었나?
- 00:25
- 조회 21
- 잡담
-
- 이재명은 이재명 욕한 사람들도 인사했는데 왜 그런건 무시함?
- 00:24
- 조회 32
- 잡담
-
- 아니 문재인이 무능해서 싫어하는데 왜케 발작하는지 ㅋㅋㅋㅋㅋ
- 00:24
- 조회 18
- 잡담
-
- 유시민은 한때 윤석열이 자기만의 가상현실에서 산다고 했는데 유시민도
- 00:24
- 조회 21
- 잡담
-
- ㅅㅈㅎ 반대 상황이엿어도 개빡쳐도 어린 애한테 열폭하지말라고 걍 무시하세요라고 햇을거임
- 00:23
- 조회 20
- 잡담
-
- 와 근데 유시민 얼굴 왜 저럼
- 00:23
- 조회 142
- 잡담
-
- 유시민 : 정민철..에바에 타라
- 00:22
- 조회 94
- 잡담
-
- 보니까 그냥 본인이 까이는게 너무 화남 상태인거 같네 ㅋㅋㅋ
- 00:22
- 조회 65
- 잡담
-
- 김상욱 트램 관련 회의?한거 쇼츠 많이 뜬다
- 00:21
- 조회 52
- 잡담
-
- 코다리할배도 언급했네
- 00:20
- 조회 307
- 잡담
-
- 천박한 언박싱/컴팩트한 치즈버거
- 00:19
- 조회 63
- 잡담
-
- 오늘 유작가 차라리 REDRED 추고 들어갔으면 민심 수습됨
- 00:19
- 조회 50
- 잡담
-
- 할코: 촉법평론가라는게 어리다고 약올리는거냐 나이가지고 유세떠는거다 꼰대된거다 젊은평론가들한테 유시민이 내세울수 있는건 나이밖에 없는거다 나 나이 많이 먹었으니까 어린놈의 ㅅㅋ들이 건방진 놈들 이거 완전 꼰대된거다 자기를 조롱하는거다
- 00:19
- 조회 98
- onair
-
- 유시민보면 남적남 킹임
- 00:19
- 조회 111
- 잡담
-
- 후 내일 직구한 개비싼 키보드랑 키캡 오는데 천박하게 언박싱 함 해봐야겠다
- 00:19
- 조회 65
- 잡담
-
- 쟤들 왜 정민철 체급 키워주냐 ㅋㅋㅋ
- 00:18
- 조회 83
- 잡담
-
- 유시민은 선물 못 받아서 손주정병 온 거래?
- 00:18
- 조회 26
- 잡담
-
- 이러다 시계 언박싱 사람들 명단 다 올라오겠다ㅋㅋㅋㅋ
- 00:18
- 조회 25
- 잡담
-
- 송창식이 아이브보고 재롱부린다고 천박하다고 했으면 핫게 불탈것 같은데
- 00:18
- 조회 94
- 잡담
-
- 유시민이 뭘알겠어 132만회 꿀잼 언박싱 영상을
- 00:18
- 조회 1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