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까지 존나 불안하다가 그제쯤부터 내 마음미터가 존나 편해지긴함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솔까 텅이 생각보다 더 하수고 초코가 너무 천재임ㅋㅋ 라이벌리붙는게 민망한수준
잡담 당댚 방심하면 안되는거 아는데
18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며칠전까지 존나 불안하다가 그제쯤부터 내 마음미터가 존나 편해지긴함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솔까 텅이 생각보다 더 하수고 초코가 너무 천재임ㅋㅋ 라이벌리붙는게 민망한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