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총리일 너무잘했거든? 에이팩도 그렇고 여러가지 이잼뒤에서 뒷받침과 국정운영까지 너무 잘해줬는데 갑자기 유시민 박은정 이런사람들땜에 갑자기 악마화당해서 총리직 수행잘한거 묻힌게 너무 빡치고 안타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