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구성도 안됐지만 상임위걍 우리가 한다 치고 국회의장이그럴리도없지만 법사위우리가 하고 원구성 월요일에 의장이 땅땅해줘서 시작해도
3주는걸림 제헌절까지 끝내? 걍 사기임
개구라만 까는새끼 저새끼 진짜
애초 정부안이 나온다고 해도 어차피 17일엔 못하고 할생각없었고 정부안이 문제가있어 17일전까지 개혁완수 못했음 남탓할꺼였고
김용민껄로 법안발의한다고염병한다고해도 쟤구라대로 안되는데 저시발새끼 진짜 정치그만하게 해야지 구라만쳐까 개새끼가
검찰개혁도 공수처 제대로 고쳐서 쓸생각은안하고 칼이 지들한테 향할까봐 정작 손대야할건 대지도 못하자나
지난 검개도 정부안대로 다 해놓고 몇자 고쳐달라 쌩염병을해서 고쳐주니까 마치 지들이 검찰개혁 다한냥 숟가락얹은 정도가 아니라 공을지들이 다 채감
보다보다 시발 일은 정부가 다하고 생색은 정청래 새끼가 내는거 옛다 책임 니가 다져라하고 던지니까 또 사기치면서
17일전에 끝내겠대 무슨수로 시발넘아
국회가 안도와줘서 보완수사폐지 대업을 마무리 못했다 이럼서 또 남탓하고 나가리되겠지 개시발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