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비평하겠다고 노무현재단도 때려치고 비장하게 나왔는데 https://theqoo.net/politics/4258066060 무명의 더쿠 | 13:54 | 조회 수 821 자기가 비평하겠다고 나서면여기저기서 섭외 전화오고 막 방송 나가느라 바쁘고그럴줄 알았는데 막상 전화기 너무 조용해서 당황하고 있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