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완수사권 존치여부+ 폐지후 발생하는 문제 방치하면 정권재창출 위험하다
무명의 더쿠
|
11:26 |
조회 수 205
윤희석 말인데 틀린말은 아닌듯 윤희석은 잼초코가 보완수사권 당에만 맡겨버리고 방치할 거란 가정하에 한 말인데 국민주권 정부 성공이 자신과 국민의 성공인 사람이 그대로 둘 리도 없고 초코가 국회 돌아가니까 영기리랑 같이 그 둘 믿고 맡긴다는 그런 의중도 있어보임
윤희석 말은 뒤집으면 보완수사권폐지시 이걸로 국힘이 물어뜯을 거란 뜻 같기도 함 그치만 뭐 국민 생각하는 잼초코 믿고 가는거지
근데 민주당 의원들은 새겨듣기를 김용민 발광 방치하면서 보완수사권 대책없이 없애면 감당은 민주당이 하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