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굥때나 계엄때는 힘드니까 이재명 한테 맡겨두고 있다가 정권 가져오니까 제 몫(???) 내놓으라고 난리치고 있는 거잖아이제 이재명 공격해서 지지율 낮추면 지들이 정권 연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도 어이없슴 3국 가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