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법은 안하고 정부안에 빨간펜만 쳐댈 생각이었던 거고 그때마다 선전도구로 써서 이용해먹었으면서 정부가 떠넘겼다고? 진짜 완전 미쳐버린건가
잡담 정청래는 지가 지 관짝에 못 박는거지? 대체 뭘 어디까지 해줘임?
11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입법은 안하고 정부안에 빨간펜만 쳐댈 생각이었던 거고 그때마다 선전도구로 써서 이용해먹었으면서 정부가 떠넘겼다고? 진짜 완전 미쳐버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