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도 나대는 사람들 시끄러워서 그렇지
겨우 1년전에 계엄 후에 다같이 힘들게 만든 대통령 상대로 갈수록 격렬하게 반명노선 타는거
아무리 털교주 본진 딴지라 해도 반감생긴 사람들 그게 계기되어서 점점 빨간약 먹고 다 탈출할텐데
비판까지는 해도 반명까지는 선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ㅇㅇ
내가 전임 퇴임후에도 문파 가스라이팅에서 못벗어나고
정치병자들인가 왜 갑자기 문재인 욕하지? 문재인이 뭘 잘못했는데? 아.. 잘못있긴 한데 그분은...모르셔.. 모를수가 있나?까지 갔다가
윤때는 잊혀지고 싶다던 사람이 이재명 되자마자 갑자기 상왕짓하면서 캐붕 제대로 와서 빨간약 먹은것처럼ㅋㅋ
아무리 봐도 흔들리는건 털보 코어인데 그거 민주당코어 아니잖아 ㅎ 민주당보다 털보가 우선인게 어떻게 민주당코어?
노무현 팰때도 한마음한뜻이셨고
이제는 텅 위해 민주당 대통령인 이재명 패는데도 앞장서는 딴지가 어떻게 민주당코어? 이거 하는짓이 국힘코어 아니야...?ㅅㅂ
털보 니 코어 흔들려서 위기감에 그동안 모은 사병 끌고 민주당에 반란일으키면서
왜 가만히 우리 대통령 이재명 잘지키고 있는 민주당코어 흔들린다 그래.. 민주당코어가 아니고 민주당보다 털보를 따르는 니 사병이잖아
지금 민주당코어들은 민주당 20년 먹은 권문세족 몰아내고 민주당 정상화하려고 잘 합심중인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