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용민이 만들었다는 시민주도 형사소송법 개정안 내용보니 너무 이상한데
- 00:10
- 조회 59
- 잡담
-
- ㅈㄴ 웃긴 송영길 영상ㅋㅋㅋㅋㅋ
- 00:07
- 조회 257
- 잡담
-
- 오늘 시방쇼 왜이렇게 웃김
- 00:07
- 조회 104
- 잡담
-
- 문조털래유 조어 싫던 의원도 납득시켜버리는 문조털래유 행보 ㅋㅋ
- 00:05
- 조회 203
- 잡담
-
- 이상호 기자 진짜 요약 잘함
- 00:05
- 조회 186
- 잡담
-
- 정청래 1일 5페북에 개야르함을 숨기지 못하고 분출하는 시방쇼
- 06-25
- 조회 330
- 잡담
-
- 이재명tv구독자 최애영상일 수도...
- 06-25
- 조회 301
- 스퀘어
-
- [박제] 딴지 - 갑자기 인류애가 생기시나봄
- 06-25
- 조회 192
- 잡담
-
- [박제] 딴지 - 문재인이 검찰개혁 80% 했으면 3국 주둥이가 가만히 있었을까...?
- 06-25
- 조회 107
- 잡담
-
- 할코: 털레반하고 정금자하고 이게 궁금하긴 했다 정금자랑 털레반이랑 누가 똑똑한가 궁금했는데 정금자가 털레반보다 더 제정신이다 우리가 장동혁 미는거랑 똑같다 머리가 잘 돌아간다 정청래가 돼야 민주당이 망한다 자기들이 다음에 정권을 가져온다고 국힘지지자는 안다
- 06-25
- 조회 143
- onair
-
- 김기영 변호사 페북
- 06-25
- 조회 499
- 스퀘어
-
- 딴천지의 일생
- 06-25
- 조회 448
- 잡담
-
- 인규 박규환 기사 보고 냅다 아저씨!!!!하는거 개웃기다
- 06-25
- 조회 180
- 잡담
-
- 난 아까 시방쇼 라이브 도중 정청래 페북 글이 또 올라오던 순간을
- 06-25
- 조회 571
- 잡담
-
- 희두 지 욕먹으니까 요즘 게시물 속도 빠르네 이럴거면 일찍 욕먹을걸 그랬나봐
- 06-25
- 조회 147
- 잡담
-
- 황희두나 유시민이나 그거지 "왜 나를 욕하지? 나는 정의의 편인데 나를 욕하다니 저것들 국힘작전세력이구나"
- 06-25
- 조회 190
- 잡담
-
- 텅 꺼지니 정부칭찬 웹자보 내기 시작함
- 06-25
- 조회 909
- 잡담
-
- 김용민의원5일 자체적인 형사소송법 개정안을 발표했다. 조국혁신당·무소속 의원들과 함께 민주당·정부와는 협의되지 않은 안을 먼저 제시한 것이다.
- 06-25
- 조회 336
- 잡담
-
- 24년도 글 캡쳐한것도 웃기네 ㅋㅋㅋㅋㅋ
- 06-25
- 조회 340
- 잡담
-
- 저기 국회의원 맞으시죠? - 한준호
- 06-25
- 조회 7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