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쟁도 정쟁인데,
진짜 장애인, 아동, 여성 성범죄, 사이버 범죄, 공익범죄 고발인들은 경찰이 불송치하고 사건 암장하면 방법이 없음 ㅠㅠ
법왜곡죄도 돈이랑 시간이 있어야 하고 그나마 사회생활 가능한 수준인 사람들이나 가능하지
이러다가 진짜 몇사람을 다 죽이려고 저러는거야
법사위에서 계류시키던 스토커 방지법.. 그때 남양주에서 스토커한테 살해 당한 피해자 생각해봐 ㅠ.ㅠ
지금 지네가 2022년에 고발인 이의신청권 폐지시킨거
2024년에 부활시켜야 한다고 법안 발의 됐는데 소위 통과도 못하고 있음...
이러다가 학대 당하는 아이들, 노인들, 장애인들 몇을 더 방치하고 죽이려고 정청래 외 검찰개혁파들이 저러는지 모르겠음
또 누구하나 죽어야 통과시킬건가?
정쟁도 좋은데(원래 정치가 싸우며 토론하는거니까)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쟤네들이 말하는 검찰개혁이 얼마나 위험한건지도 많이 관심가져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