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최고위 구성에도 신경 써야겟네 ㅇㅇ
- 11:30
- 조회 13
- 잡담
-
- 기사나 영상 같이 보자고 코달들이 정방에 가져오면 여기에 댓 다는 김에 네이버랑 유튭도 이왕이면 가서 댓 꼭 남기자
- 11:30
- 조회 4
- 잡담
-
- 시방쇼 어제 정청래 페북 부분만 편집본 올라옴ㅋㅋㅋㅋ
- 11:30
- 조회 23
- 잡담
-
- 이재명연임할때 정청래 최고위또 넣기는 무리고 정봉주 출마
- 11:29
- 조회 30
- 잡담
-
- ㅋㅋㅋ한시간전에 정청래 또 글올렸대ㅋㅋㅋㅋㅋ조혁당(범민주어쩌구연합)이랑 법안만들자고ㅋㅋㅋㅋ
- 11:29
- 조회 56
- onair
-
- 근데 윤건영이나 고민정이나 원조친문인데 얘네가 청래 버리는걸까
- 11:28
- 조회 48
- 잡담
-
- 김민하가 김용민 놀리는즁
- 11:28
- 조회 109
- onair
-
- 애초에 작세타령이니 뭐니 뉴이재명을 세력으로 칭해서 욕 오질나게 하다가
- 11:27
- 조회 41
- 잡담
-
- 최재성이나 윤건영이나 지금 맞말하기 시작한게 쟤들 전략인듯
- 11:27
- 조회 128
- 잡담
-
- 근데 문재인이랑 정청래가 도서전에서 책을 들어서 같이 보여줬잖아
- 11:26
- 조회 89
- 잡담
-
- 울 엄마가 전임 싫어하는데도 누가 원색적으로 욕하는거 들으면 좀 싫어하는 편인데
- 11:26
- 조회 76
- 잡담
-
- ㅋㅋㅋ어제 정청래 6시 7시 9시에 페북올린거 다 화를 주체못하고 쓴거라고 해석하네ㅋㅋㅋ
- 11:26
- 조회 114
- onair
-
- 보완수사권 존치여부+ 폐지후 발생하는 문제 방치하면 정권재창출 위험하다
- 11:26
- 조회 59
- 잡담
-
- 으으으 🔥이재명🔥
- 11:25
- 조회 133
- 잡담
-
- 우리 떡튀순, 감튀, 소떡소떡, 치맥, 치밥이가 화났대요
- 11:25
- 조회 25
- 잡담
-
- 노무현전대통령님이 묘자리 이전 이제 고민 해야됨. 볼수록 이상해
- 11:25
- 조회 49
- 잡담
-
- 문조털래유에서 한명만 이름 아닌게 영원히 웃김
- 11:24
- 조회 27
- 잡담
-
- 장르만 그래도 김민하가 김민석 입장 쉴드 좀 쳐준다
- 11:24
- 조회 125
- onair
-
- 태정태세문단세 예성연중인명선 응? 세조 연산군 인조랑 묶여도
- 11:23
- 조회 27
- 잡담
-
- 문조털래유에 왜 긁힌거임...?
- 11:23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