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선관위 마음대로 주무를 수 있었음 그게 독재고 공산당이지
뭐 어떻게 하란거임 개혁하겠다고 하면
지 입맛대로 바꿀거라고 지랄할 놈들이
그럼 어떤 시스템을 원하는데 말이나 좀 똑바로 해보던가
뭐 다른 나라에 외주줄거냐???!!!!!!!
정부가 선관위 마음대로 주무를 수 있었음 그게 독재고 공산당이지
뭐 어떻게 하란거임 개혁하겠다고 하면
지 입맛대로 바꿀거라고 지랄할 놈들이
그럼 어떤 시스템을 원하는데 말이나 좀 똑바로 해보던가
뭐 다른 나라에 외주줄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