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전까진 그래도 내란때 했던걸 봤고 쨌든 대통령에 대한 진심만은 믿었지만 조국당과의 연때문에 못끊어내고 저러는갑다 하면서 반쯤 흐린눈했거든 응원도 안했지만
근데 저거 페북에 파란바탕 흰글자로 줄줄 쓴거 올라온거 보고 그냥 놔줌
그 흔한 내밥그릇이 최고다 하는 정치인1일 뿐이다 싶었던 기준이 그때였음
그 전까진 그래도 내란때 했던걸 봤고 쨌든 대통령에 대한 진심만은 믿었지만 조국당과의 연때문에 못끊어내고 저러는갑다 하면서 반쯤 흐린눈했거든 응원도 안했지만
근데 저거 페북에 파란바탕 흰글자로 줄줄 쓴거 올라온거 보고 그냥 놔줌
그 흔한 내밥그릇이 최고다 하는 정치인1일 뿐이다 싶었던 기준이 그때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