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유령당원 걱정하는 코다리들 많지만
대통령을 지지면서 안정적으로 국정이 운영되기를 바라는 민주당원이 훨씬더 많을꺼고
유시민이 나대면 정청래가 반명이라는 것만 더 선명해질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