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까지 나온거 보면 끝까지가보겠다는 건데 2년차에 이러는게 맞나
본인들 원하는대로 안간다고 비토하고 악마화하고
만약에 최악으로 분당하고 보수 통합하면 4년뒤에 대선 질 가능성도 있는데 윤석열돌아다니고 잼프잡아넣는것도 괜찮아서 그러는건가
1년지났는데 아직도 인정을 못하는걸까
본인들이 원하는 민주진영 가치가 승리보다 중요한가
딴베는 그렇다치고 털이나 유시민은 충분히 생각가능할 시나리온데 지들 맘대로 안된다고 이러는게 이해가 안가 자존심때문일까
다 60넘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