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인이었을 때 시사프로
둘이 나와서 김민석이 현안에 대해서 뭐 의견 말하고 이런
그때는 시사타파 지금같은 깡패는 아니었던 듯(?)
지금도 김민석 채널이랑 영상 남아있음 영초코 볼 수 있다 아련
그리고 그 뒤로 무슨 백분토론? 같은 유튜브 토론같은거 하고 암튼 근데 영상 보면 둘이 걍 안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시사타파가 좀 앵기는(?) 느낌인데 김민석 안받아쥼ㅋㅋㅋㅋ
둘이 나와서 김민석이 현안에 대해서 뭐 의견 말하고 이런
그때는 시사타파 지금같은 깡패는 아니었던 듯(?)
지금도 김민석 채널이랑 영상 남아있음 영초코 볼 수 있다 아련
그리고 그 뒤로 무슨 백분토론? 같은 유튜브 토론같은거 하고 암튼 근데 영상 보면 둘이 걍 안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시사타파가 좀 앵기는(?) 느낌인데 김민석 안받아쥼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