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달콤했자나
공중파도 나가고 지한테 사부작되던인간들 한자리씩 가고
결국 다 돈임 쟤들 왜 대권후보한테 붙어서 저염병들을하는데
공세웠으니 상달란거임 그래서저지랄들인거
김어준도 첨부터 돈바라고 일을 시작하진않았지만 문재인을 발굴?하고 지가 대통령만들었다 이뽕에 차고 지주위사람들 자리하나씩 받고 그뽕을 한번 맛봤자나 심지어 국회의원뱃지도 내가 달아준애들이 몇명인데 조국당 비례도 지가 만들었지
가뜩이나 나꼼수때부터 급따지고 지잘난맛에 꼭지가 돈애였는데 저런게 되는데 제정신이겠음?
첨부터 돕지않고 내가 좀 괴롭혔지만 그래도 내공 있자나? 그럼 챙겨주겠지 한거지 뭐
그리고 내영향력정도를 무시할수없을꺼고 그러니 어느정도는 챙겨주겠지 했는데
여러모로 선긋고 정보도 막히고 그런게 보이니까 딴지걸기 시작한거임 애초부터 검찰개혁은 지 영향력 보여주려고 걍 염병한거야 다 들어준대도 자꾸 인사나 암것도 아닌거 끌고오면서 딴지걸자나 쟤들한테 대의가 어딨어 문재인 내세울때 그딴게 있었음? 없었어
걍되는대로 씨부리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