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표정부터 너무 편안해서 힐링됐었음 조욱이 지랄발광하면서 어뜩해요!!!이렇게 호들갑 떨면 인자한 표정으로 쉽게 안망해요 웅앵웅 대답해준 다음에 이제 마음 편안해졌냐는 식으로 얘기하면서 세상 인자한 현자 표정 지었었는데 ㅅㅂ 영감탱 그때 우리 다 힘들었을때 혼자 맘 편했던거였어 생각할수록 어이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