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형이 요즘 맞말만 한다해도 지난전대 작세몰이 선봉장이었던거 생각하면 용서가 안됨
무명의 더쿠
|
20:50 |
조회 수 171
텅 대표만드는데 일등공신중하나....
찬대지지하면 작세몰이하고 조롱하던거 절대 잊혀지지가 않음
자기가 텅밀어서 이잼 힘들게 한거에 대한 반성이 없음
그래도 두달간은 참을거임
찬대지지하면 작세몰이하고 조롱하던거 절대 잊혀지지가 않음
자기가 텅밀어서 이잼 힘들게 한거에 대한 반성이 없음
그래도 두달간은 참을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