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서 개 싫어해서 반대쪽 집결 유도 꽤 많이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아직도 입단속 못함
잡담 이제야 말하지만 유시민 선거 때 입털어서 악재로 영향 미친게 한두번이 아니지 않음???
240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중도에서 개 싫어해서 반대쪽 집결 유도 꽤 많이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아직도 입단속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