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그 좋은 S대 나와서 계엄하고 ABC하고 있고 표창장 위조하고 성비위 2차 가해하고 800원에 버스기사는 해고하면서 미성년자 성범죄 옹호하고 얼굴이 정면으로 찍혀도 판별 어렵다고 성접대 무혐의주고 계엄에 대해서 내란이라고 표현도 못하냐 학벌전에 인간들이나 되라
잡담 뒤에 오평 학벌로 깠다니까 웃기네
54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