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네말에 휘둘려서 같이 욕하면 거기까지인 사람인거지 뭐 ㅇㅇ 털한테 뇌의탁하는 사람들이랑 같이 가고싶지 않음
잡담 난 쟤네가 차라리 까는게 나아 친명팔이가 더 혐오스러웟음
10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쟤네말에 휘둘려서 같이 욕하면 거기까지인 사람인거지 뭐 ㅇㅇ 털한테 뇌의탁하는 사람들이랑 같이 가고싶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