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김송 둘다 나가는게 맞다고봄 그래야 화살이 둘로 쪼개짐 https://theqoo.net/politics/4255896167 무명의 더쿠 | 19:41 | 조회 수 343 김민석 혼자 화살 다 맞다가 무슨일 생길줄 알고1대 2구도가 더 나을수도 있음 어차피 결선 있으니까